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floatingBanner =
리니지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생존의 외침에 대해서 할 말이 있어요!

생존의 외침 페이지의 내용 중 잘못된 곳, 더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 토론하고 싶은 테마가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명예 편집자를 선발하여 파워북의 자유 편집권을 드립니다.
파워북 포럼에서 모든 페이지에 달린 의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0검인 집행검 지못미... [21]
군업님[아툰]
조회 : 13937
2011-05-17 15:30:51

2000피 기사 +0집행검과 +9무양이싸우면...

 

9무양 50%+ 3000피  vs   집행검+20%+ 2200 피의 싸움이 되는거네요...

 

 

 

 

→ 생존의 외침 내용보기

댓글입력
월하무사[어레인]
2011-10-11 16:07:05
생존의 외침 풀파워 100% 상태에서 리스하면 다시 30분 지나야 한다는 ;;;;
앙탈작살[케레니스]
2011-05-23 21:49:49
블랙미스릴재질은 무슨 패널티같은거 없나?젠장~
민승아[파푸리온]
2011-05-22 12:15:46
그럼 머 집행두 9띄우면 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아가씨[세바스챤]
2011-05-18 07:36:47
고말 .농말이나 열씨미 빱시다.ㅋㅋㅋㅋㅋㅋㅋ
서울아가씨[세바스챤]
2011-05-18 07:34:34
무기교체후 30분이 아니라 배고픔 100%후 30분이라고 되있는데......
Dlstodwlsqjq[파푸리온]
2011-05-18 00:49:57
법사 최고의 지팡이는 얼음여왕의 지팡이 되는것임 ㅡㅡ?
뚱뚱한호랑이[발라카스]
2011-05-18 00:47:21
허브가격 발라섭은 벌써 판매가격이1500 매입이 1300까지 올라감 ㅡㅡ;;
론필리아[캐스톨]
2011-05-17 20:09:17
무기 교환에 따른 제재는 없어보이는데요.... "배고픔 게이지 100%가 된후 30분에 완전충전"이라는 말만 보이는데요. 무기착용시간에 대한 말은 없습니다만. 무기 인첸에 대하말은 있지만
I메타I[글루디오]
2011-05-17 20:08:21
호히몽//넌 또 뭔 개 소리야 칼바꾸고 30분 지나야된다는 말이 어딨어ㅡㅡ배고픔100프로 채우고 30분 지나서 아무칼이나 차고 쓰면 되구만 나같으면 쪽팔려서 자삭하고 버로우타겠다
호히몽[오크]
2011-05-17 19:45:40
자세히 읽고나떠들어라 ㅋㅋ 칼바꾸고 30분지나야 완벽히 회복가능한게 차는건데....쯧쯧 대충 떠들어대기는
호히몽[오크]
2011-05-17 19:44:33
칼바꾸고 30분지나야 완전히 경험치가차서 힐가능합니다. 바꾼다고 바로 되는거아닙니다 ㅋㅋㅋ 자세히좀 읽어보시죠
I메타I[글루디오]
2011-05-17 18:31:58
전설의시대//니가 짱구인듯 저거 유용하게 쓸려면 스턴걸렸을 때나 커바걸렸을 때인데 뭔수로 칼바꿔서 회복할래 하여간 대가리가 문제야
화룡의둥지[피닉스]
2011-05-17 18:27:20
스턴들어오면 무기 바꿔지나요?
전설의시대[사이하]
2011-05-17 17:52:05
짱구들이냐 회복할때만 칼 바꿔 차면되지 하여간 대가리가 문제야
마브형이다[조우]
2011-05-17 16:38:54
여서 오단은..11오크족단검 -_-
마브형이다[조우]
2011-05-17 16:38:29
칼 바까 차면 됨..11오단들고..생존쓰고 -_- 다시 집행차고 때려..
군업님[아툰]
2011-05-17 16:36:35
예전같으면 상대를 죽였을상황도 생존의 외침으로 빠져나가게되는 경우가 많이생기고 2500만원자리 검을들고 허무함을 느끼는 빈도수는 올라갈테죠.. 아 물론 2500만원이나하는 집행검을 든 궁극적인 목표가 상대를 생존의 외침을 쓰게하는게 목표라면..뭐.. 상관 없는 업뎃이 되겠지만..어쨋든 집행검에겐 나쁜소식이 아닌가요?
청룡[로데마이]
2011-05-17 16:15:05
피회복이자나요 ㅡㅡ 그리고 무한으로 쓰는게 아니고 30분에 한번인데 무슨.....
군업님[아툰]
2011-05-17 16:04:23
체력이증가한다는 소리가 아니라 그것과 거의 같은 효과가 있다는거죠 ㅎㅎ 2000피 기사가 천피가되었을대 한번 사용하면 다시 2000피가 되는데 집행기사는 200피정도의 효과뿐이니 그만큼 손해란 소리요.. 결국 어떤형태로든 0검인 집행검에겐 좋은 소식은 아니죠
하얀곰도리[군터]
2011-05-17 15:57:48
?? 체력이 증가하는게 아니라 체력회복아님???? 집행검들고 싸우는게 훨 나은데 뭘. 비교해싸코 그럼
GUCCI[피닉스]
2011-05-17 15:53:38
집행 진짜 otl ㅋㅋ 허브에 9무양이 대세네 ㅋㅋㅋ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7 생존의 외침 | 버튼에 쿨타임 표시를 왜하냐? 생각이 없냐? 문근영[세마] 15.12.02 1074
76 생존의 외침 | 생존의 외침 오류에 대해서 [1] 성남요정[린드비오르] 14.10.12 3417
75 생존의 외침 | 파워북 수정 안 합니까? 생존의외침 회복량 패... [1] 군터전사[듀크데필] 13.08.14 9720
74 생존의 외침 | 생존의 외침 건의사항 [아스테어] 13.07.27 6677
73 생존의 외침 | 11 단검으로 칼바꾸고 [1] 바다마음[파아그리오] 13.07.18 10518
72 생존의 외침 | 이거시간딜이 1시간 40분 너무 긴거아닌가요? [1] 공유[하딘] 13.07.18 7428
71 생존의 외침 | 음식 100%는 피틱1~2정도 효과면 충분하다 레이씨[쥬드] 11.10.24 4744
70 생존의 외침 | 불편한 사용인터페이스 [4] 샤프슈터[어레인] 11.07.28 8386
69 생존의 외침 | 오류가 많아요 ㅠㅠ LonelyMale[발센] 11.07.27 2929
68 생존의 외침 | 힘없는유저 A바람의아들[가드리아] 11.07.22 3260
67 생존의 외침 | 생존 외침도 마법사 안티일뿐.. [2] 악당지룡[발센] 11.06.29 8451
66 생존의 외침 | 콜 안쓰는 사람으로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키쿄[사이하] 11.06.19 3860
65 생존의 외침 | 생존의 외침에 대하여 법사가 남기는글 가온빠루[쥬드] 11.06.16 5062
64 생존의 외침 | 집행검, 고대검 어떻게 합니까.. [1] 취권[어레인] 11.06.07 11138
63 생존의 외침 | 문제가 있네요 고검같은 검을 쓰는 유저는 우... 맘몬[하딘] 11.06.06 4042
62 생존의 외침 | 이업뎃으로 마법으로 승부를 짓는 마법사는 ... [1] 힘쎈요정[켄트] 11.06.05 6196
61 생존의 외침 | 단축키 식의 버튼이라.. 흠 [1] 대부님[발라카스] 11.05.29 5583
60 생존의 외침 | 법사에겐 마나가생명!? 원모아[윈다우드] 11.05.28 3740
59 생존의 외침 | 1:1전이나 격수전이나 유용할듯... 뮨구녕[글루디오] 11.05.26 3056
58 생존의 외침 | ㅅㅎㄱㅇㅅ [2] 힘쎈요정[켄트] 11.05.25 3388
57 생존의 외침 | 이 업데이트는 법사가 참..안습이네요 [2] 출동F4특공대[캐스톨] 11.05.25 5707
56 생존의 외침 | 10검도 힘들다...9검과차이를.... 무적창기[안타라스] 11.05.23 4458
55 생존의 외침 | 앰을 늘려야한다는 건 생존의 의미가없죠 배... 월영요정[크리스터] 11.05.23 2590
54 생존의 외침 | 이제 집행두 9띄워야하는 시대군요 ㅋㅋ [3] 민승아[파푸리온] 11.05.22 6192
53 생존의 외침 | 생존의외침 [2] 민승아[파푸리온] 11.05.22 4505
52 생존의 외침 | 업데이트반대입니다. [2] 변병수[오크] 11.05.22 3552
51 생존의 외침 | 생존의 외침 업데이트 의미를 모르는가? [2] 일진쌉꾼[기란] 11.05.21 6005
50 생존의 외침 | 기사 스턴 죽이는 업은 절되 아닌듯;; [1] 금다엘[시드랏슈] 11.05.21 4348
49 생존의 외침 | 9검이랑 10검이랑 이펙트 차이 있는거에요? 있... [3] 비밀번호[바포메트] 11.05.20 3797
48 생존의 외침 | 법사는 hp말고 mp로 대처해주셧으면 하는바램... [3] 똘끼100[피닉스] 11.05.20 3469
47 생존의 외침 | 이거 안했으면 좋겠다.. 눈꽃연화[발라카스] 11.05.20 2590
46 생존의 외침 | 아 이제 커바는 다 했네 [4] 히드백호[세마] 11.05.20 5072
45 생존의 외침 | 어느분 말씀처럼 기술로 가는게.. [2] 천상하은v[데스나이트] 11.05.19 2963
44 생존의 외침 | 게임밸런스를 망가트리는겁니다. [1] 똘끼만만[바포메트] 11.05.19 3801
43 생존의 외침 | 가뜩이나 암울한 소프요정 더 암울하게 하는... [1] 강산에[발센] 11.05.19 4349
42 생존의 외침 | 단축키로 만들어야합니다. X흑마도사X[크리스터] 11.05.18 2588
41 생존의 외침 |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축키를.. [4] 사진[켈로스] 11.05.18 3532
40 생존의 외침 | 형은 11수지 띠우로 간다 제일검[발라카스] 11.05.18 3093
39 생존의 외침 | 그냥.. 배트맨지렸지[아인하사드] 11.05.18 2011
38 생존의 외침 | 9검과10검의차이를달라!!!!! [3] [파프리온] 11.05.18 3880
37 생존의 외침 | 피만 늘어나면 벨런스가 좀 안맞을꺼같네요 Rizo[커츠] 11.05.18 2436
36 생존의 외침 | 자동들은 좋겠다 반박할꺼면 댓글다세요 L1S37F41AED[세마] 11.05.18 2845
35 생존의 외침 | 아이온기획자가 리니지로왔나... [피닉스] 11.05.18 2750
34 생존의 외침 | 법사는요? 테지랑 마나 교체하면서 쓰면?? 봐주세요[발라카스] 11.05.18 2762
33 생존의 외침 | 좋은 업데이트긴하나 보안할점이 있는것 같네... [15] 착한어린이[아스테어] 11.05.18 5453
32 생존의 외침 | 차라리 물약 딜레이를 없애는게..... 도깨비신랑[켄라우헬] 11.05.18 2333
31 생존의 외침 | 이건 아니지 Rogksrkcjf[데몬] 11.05.18 2552
30 생존의 외침 | 암만게임을하드라두 국어공부는쩜하구삽시다 [5] 합류[라스타바드] 11.05.18 3213
29 생존의 외침 | 배고픈게이지 만프로 채우기??? [6] 단타쟁이[군터] 11.05.18 4500
28 생존의 외침 | 아주아주 대만족임 업뎃짱이당 ㅋㅋㅋ 합류[라스타바드] 11.05.18 2511
27 생존의 외침 | 아니 그러면 데지들고 싸우는 법사들은? [1] 포용[오림] 11.05.18 3808
26 생존의 외침 | 요정이 므슨죄냐! [9] 대가리[오크] 11.05.18 5636
25 생존의 외침 | 아이온 검성만든색히가 리니지로 왔나 ㅡㅡ 흑각궁[기란] 11.05.18 2876
24 생존의 외침 | ㅡㅡ 필드에서 기사 용만들어 주는 업데이트... [4] 금다엘[시드랏슈] 11.05.18 3580
23 생존의 외침 | 점점 게임 질이 떨어지고 있는 느낌 [4] 앙징[발라카스] 11.05.18 3112
22 생존의 외침 | 생존의 외침은 내가볼때 캐릭형편성에 어긋나... [1] EnjoyLife[질리언] 11.05.18 3142
21 생존의 외침 | 벌서부터 허브가격 올라가냉 ㅡㅡ;; [1] 뚱뚱한호랑이[발라카스] 11.05.18 4112
20 생존의 외침 | 생존외침 법사는 MP로 바꿔주세요 그래야 벨런... [2] [시드랏슈] 11.05.17 2942
19 생존의 외침 | 피가 %로 차니까 콘기사 ㄷㄷㄷ [1] 키쿄[사이하] 11.05.17 3357
18 생존의 외침 | 피의 대검이나 업뎃부탁드려요 요정단장[에바] 11.05.17 2497
17 생존의 외침 | 도대체 이런거 기획하는놈은 뇌가 폼이냐? [1] 예술[오림] 11.05.17 3161
16 생존의 외침 | hp만 해주네 mp좀 해주세요 레드귀걸이[켄트] 11.05.17 2276
15 생존의 외침 | 에싸상태에서는 발동대나? 트리뿅뿅[켈로스] 11.05.17 2428
14 생존의 외침 | 7왕도 vs 10흑이도 라이벌구도 이 시스템에선 ... [4] 귀여운팬더곰[캐스톨] 11.05.17 7056
13 생존의 외침 | 이업데이트로인해 가장큰피해를보는클레스가... [6] 디셉트콘[오크] 11.05.17 8170
12 생존의 외침 | 테섭이라 본섭에 나올땐 패치좀되겟죠 ㅎㅎ 호히몽[오크] 11.05.17 2265
11 생존의 외침 | 그럼 똥물 걸렷을때는..? [2] 마음의소리[오웬] 11.05.17 4852
10 생존의 외침 | 30분.. 너무 빠른거아닌가? 죽겠니[이실로테] 11.05.17 2843
9 생존의 외침 | 파프리온의 가호랑 같은효과네 [1] [판도라] 11.05.17 4047
8 생존의 외침 | 지금 당장 적용되는건가요? [1] 수화풍지[켄라우헬] 11.05.17 2750
7 생존의 외침 | 스턴돌고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가능하려나..... [4] 청룡[로데마이] 11.05.17 5630
6 생존의 외침 | 법사는 만만한 수지 11띠우기 ㅋㅋ [1] 소싱[아인하사드] 11.05.17 3837
5 생존의 외침 | 칼 교환ㅋㅋㅋㅋ (11일도 보조검 착용.필수) [2] 당진[시드랏슈] 11.05.17 6177
4 생존의 외침 | +0검인 집행검 지못미... [21] 군업님[아툰] 11.05.17 13937
3 생존의 외침 | 법사수지는어쩔? [3] 성격[데스나이트] 11.05.17 5213
2 생존의 외침 | 허브값좀오르겠는걸~ _L2690926322[쥬드] 11.05.17 3881
1 생존의 외침 | ㅋㅋㅋ 좋은 시스템일까? 염기성[판도라] 11.05.17 337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