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floatingBanner =
리니지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지식의 반지 지식의 반지 편집

태그 :
없음 | 전체보기

시세보기
종류반지
클래스군주, 기사, 마법사, 요정, 다크엘프, 환술사, 용기사, 전사
무게5
강도---
옵션INT+1, WIS+1, 최대 HP+30
재질
인챈트0 → +1부터 실패할 가능성 있음
교환가능
레벨 제한---
---

입수 방법 - 몬스터 드롭

입수 방법 - 몬스터 드롭 편집
이름 레벨 HP MP 마법방어력 취약 속성 크기 출현지역

아르피어 85 70339 37700 102 큰 몬스터 말하는 섬 필드

엘모어 마법사(저주) 76 1251 198 80 작은 몬스터 엘모어 격전지

엘모어 마법사(암흑) 77 1307 198 81 작은 몬스터 엘모어 격전지

파워북 검색으로 더 상세한 정보를!

파워북 검색

리니지 파워북은 12853건의 문서로 이루어진 위키형
리니지 게임 정보 서비스입니다.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를 찾아 보세요.

지식인챈트 검색

질문하기
리니지 지식인챈트는 리니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활발히 오가는
문답형 지식서비스입니다.
지식인챈트 검색과 질문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태그 :
없음 | 전체보기

지식의 반지에 대해서 할 말이 있어요!

지식의 반지 페이지의 내용 중 잘못된 곳, 더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 토론하고 싶은 테마가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파워북 포럼에서 모든 페이지에 달린 의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6 지식의 반지  |  추가옵션이? TOPllIlIlIll[캐스톨] 16.07.10 1171
15 지식의 반지  |  지식의반지 쌍으로 착용가능한가요? [1] PaulzStehen[파아그리오] 15.12.27 2908
14 지식의 반지  |  6띄어도 [1] 씽클레어[켄트] 14.05.21 11799
13 지식의 반지  |  말섬 옹골 만코[켄라우헬] 13.12.04 7511
12 지식의 반지  |  득.쩌러쩌러 [1] 수염난여자[가드리아] 13.02.04 22889
11 지식의 반지  |  76렙되면 차기좋은 반지 푸쉬킨[안타라스] 12.10.27 19001
10 지식의 반지  |  뭐야 법사한테 개쩌는 반지네 법무법인[조우] 12.10.18 14577
9 지식의 반지  |  말섬 옹골이 주네요 탈라스[데스나이트] 12.10.05 14538
8 지식의 반지  |  가격이 ㅎㄷㄷ [10] 태극이[조우] 12.08.31 17204
7 지식의 반지  |  말섬 오크가 드랍 범선수[듀크데필] 12.08.20 17922
6 지식의 반지  |  말섬 장로씨리즈가 드롭 보이프렌드[사이하] 12.08.18 17088
5 지식의 반지  |  오빠 치안총감[린델] 12.08.16 2833
4 지식의 반지  |  4빠 카이엔[에바] 12.08.16 1766
3 지식의 반지  |  3빠 양민아[데몬] 12.08.08 3717
2 지식의 반지  |  2빠 [1] 강한[켄트] 12.08.08 6501
1 지식의 반지  |  1빠 근데 [1] 수학II의정석[쥬드] 12.08.08 11855
글쓰기